산업(서비스)강사
최근 전문직으로 각광받고 있는 “서비스 강사” 는 CS(Customer Satisfaction)강사 또는 친절강사로도 불리우며, 친절 서비스에 대한 전문 컨설턴트 역할로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태도와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전문적인 서비스 교육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산업(서비스)강사 혜택
- JS서비스강사College 서비스 인스트럭터 수료증 발급
- DiSC 일반과정 수료증 발급
- 애니어그램 일반과정 수료증 발급
- 산학협정 체결대학 강의 투입 후 강의경력서 발급
- 병원코디네이터 수료증 발급 및 자격증 취득 가능
- Power People 강사클럽 평생회원가입
- 강의 매뉴얼, 교안, 동영상/PPT 자료 CD증정
- 우수 수료자 JS교육컨설팅 연구원 임명
- 제휴 아카데미 파트너 강사 특전
- 기업체 시범강의 와 모니터링 기회부여
- 제휴기업 및 교육기관 관공서 취업추천
산업(서비스)강사 진출분야
- 병원코디네이터 수료증 발급 및 자격증 취득 가능
- 제휴 아카데미 파트너 강사 특전
- 기업체 시범강의 와 모니터링 기회부여
- 제휴기업 및 교육기관 관공서 취업추천
- 이미지 컨설팅 전문강사
- 기업 사내강사
- 아카데미 전문강사
- 프리랜서
커리큘럼
CS강사 기초론 | - CS강사의 정의 및 활동분야 - CS강사/사내강사의 역할 및 자세 - CS강사의 비전과 전망 - 강사가 사용하는 언어 및 화법 스킬 - 마음을 여는 커뮤니케이션, 비커뮤니케이션 표현 훈련 - 고객감동을 위한 연출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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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안작성 및 사례활용 방법 | - 강의 준비 포인트 (교안작성, 사례활용 등) - 강의 시 유의점 - 명 강사 조건 - Ice Breaking & Spot기법 - Team Building - 상황별 Speech |
초일류 강사를 위하여 지도 기법 | - MOT분석 실습 및 개선방법 - MOT와 Step별 고객응대 매뉴얼 작성 - 서비스 업종별, 상황별 고객접점의 포인트 - 개인별 프리젠테이션 - Vtr촬영 및 모니터링 - 개인별 피드백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