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교육진흥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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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 교육 프로그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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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 교육 프로그램

교육항목 교육내용

리더십에센스

- 모듈1. 리더십 역량개발
- 모듈2. 변화관리
- 모듈3. 한 방향 자기정렬
- 모듈4. 자신감 향상

자신감 향상과정

- 내적 자아를 통해 변화 경험
- 나와 상대를 잘 이해하면 답이 보인다

5N 성공의식 강화

- 시대가 원하는 나 따라잡기
- CEO 성공노하우
- 자신감 강화
- 비전 설정과 결의

CS 역량강화

- 신나는 직장생활을 위하여
- 프로의 이미지메이킹
- 관계의 4가지 창
- 고객 체험주기 완성
- 고객 불만 처리기법

무박 연수 P/G

- 모험과 도전을 통한 자신감과 도전의식 강화
-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, 상호신뢰와 협력
- 창의와 문제해결능력 향상 및 팀웍 강화
- 단체 활동을 통하여 상호 이해와 배려, 협동, 단결하는 강력한 공동체 의식 고취
- 일할 맛 나는 즐거운 조직 문화 형성

1박 2일 연수 P/G

- 일할 맛 나는 일터 만들기
- 즐거운 조직문화 구축
- 조직 활성화 게임
- 목표달성 게임

현장코칭 (서비스클리닉)

- 현장 모니터링 및 접점 분석
- 접점 분석을 통한 매뉴얼 제작
- 현장 중심의 코칭교육 실시
- 사후 모니터링 및 보고

관리자 CS리더십

- This is it
- Brain Story
- AK채널 및 프레젠테이션 동선V
- CS조회 10분 완전정복
- CS조회 실습하기

불만고객 응대 및 관리

- 고객 불평의 가치 이해
- 불평 고객 대응 전략
- 고객 심리와 서비스 회복커뮤니케이션 원칙
- 서비스 회복 커뮤니케이션

매뉴얼 기획 및 제작

- 운영시스템 부문
- 시설 및 환경 부문
- 인적자원 부문

CS경영과 서비스 이해

- CS경영과 서비스의 이해
- 서비스 기본교육 Contents
- 불만고객 관리기법 프로그램
- CMS전략과 비전

글로벌 리더십 교육과정

- 리더십의 정의
- 나는 나의 유일한 리더
- 나를 키우는/남을 키우는 리더십
- 자기경영 성공사례
- 정치 경영 성공사례
- 나의 리더십 완성

서비스 슈퍼스타

- 다섯 개의 스타를 찾아서
- 스타와의 인사
- 스타의 외모
- 스타의 태도
- 스타의 언어
- 스타 탄생

병원 친절서비스

- 병원서비스 패러다임
- 의료인의 이미지메이킹
- 상황별, 유형별 고객응대
- 서비스의 진실의 순간
- 친절한 병원 만들기

고객만족 서비스 리더십

- 서비스리더십 입문
- 시대의 변화와 서비스 리더의 역할
- 고객서비스를 위한 서비스 리더십
-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리더십
- 고객센터 리더십에 대한 이해

조직문화 혁신과정

- 조직문화 이해
- 변화관리
- 서비스 인성개발 및 Speech훈련
- 조직진단
- 직장 내에서의 기본예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