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 교육 프로그램
교육항목 | 교육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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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더십에센스 |
- 모듈1. 리더십 역량개발 - 모듈2. 변화관리 - 모듈3. 한 방향 자기정렬 - 모듈4. 자신감 향상 |
자신감 향상과정 |
- 내적 자아를 통해 변화 경험 - 나와 상대를 잘 이해하면 답이 보인다 |
5N 성공의식 강화 |
- 시대가 원하는 나 따라잡기 - CEO 성공노하우 - 자신감 강화 - 비전 설정과 결의 |
CS 역량강화 |
- 신나는 직장생활을 위하여 - 프로의 이미지메이킹 - 관계의 4가지 창 - 고객 체험주기 완성 - 고객 불만 처리기법 |
무박 연수 P/G |
- 모험과 도전을 통한 자신감과 도전의식 강화 -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, 상호신뢰와 협력 - 창의와 문제해결능력 향상 및 팀웍 강화 - 단체 활동을 통하여 상호 이해와 배려, 협동, 단결하는 강력한 공동체 의식 고취 - 일할 맛 나는 즐거운 조직 문화 형성 |
1박 2일 연수 P/G |
- 일할 맛 나는 일터 만들기 - 즐거운 조직문화 구축 - 조직 활성화 게임 - 목표달성 게임 |
현장코칭 (서비스클리닉) |
- 현장 모니터링 및 접점 분석 - 접점 분석을 통한 매뉴얼 제작 - 현장 중심의 코칭교육 실시 - 사후 모니터링 및 보고 |
관리자 CS리더십 |
- This is it - Brain Story - AK채널 및 프레젠테이션 동선V - CS조회 10분 완전정복 - CS조회 실습하기 |
불만고객 응대 및 관리 |
- 고객 불평의 가치 이해 - 불평 고객 대응 전략 - 고객 심리와 서비스 회복커뮤니케이션 원칙 - 서비스 회복 커뮤니케이션 |
매뉴얼 기획 및 제작 |
- 운영시스템 부문 - 시설 및 환경 부문 - 인적자원 부문 |
CS경영과 서비스 이해 |
- CS경영과 서비스의 이해 - 서비스 기본교육 Contents - 불만고객 관리기법 프로그램 - CMS전략과 비전 |
글로벌 리더십 교육과정 |
- 리더십의 정의 - 나는 나의 유일한 리더 - 나를 키우는/남을 키우는 리더십 - 자기경영 성공사례 - 정치 경영 성공사례 - 나의 리더십 완성 |
서비스 슈퍼스타 |
- 다섯 개의 스타를 찾아서 - 스타와의 인사 - 스타의 외모 - 스타의 태도 - 스타의 언어 - 스타 탄생 |
병원 친절서비스 |
- 병원서비스 패러다임 - 의료인의 이미지메이킹 - 상황별, 유형별 고객응대 - 서비스의 진실의 순간 - 친절한 병원 만들기 |
고객만족 서비스 리더십 |
- 서비스리더십 입문 - 시대의 변화와 서비스 리더의 역할 - 고객서비스를 위한 서비스 리더십 -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리더십 - 고객센터 리더십에 대한 이해 |
조직문화 혁신과정 |
- 조직문화 이해 - 변화관리 - 서비스 인성개발 및 Speech훈련 - 조직진단 - 직장 내에서의 기본예절 |